본문 바로가기

유용한 정보

메인비즈 인증 혜택과 신청방법은?

300x250

 

금융, 세제혜택부터 R&D 지원, 인력지원까지 받을 수 있는 메인비즈!

메인비즈 인증 혜택 및 신청방법, 지금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 

 

메인비즈(MAINBIZ)

MANAGEMENT(경영) + INNOVATION(혁신) + BUSINESS(기업)의 합성어로

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뜻합니다.

제품 및 공정 중심의 기술혁신과 달리 마케팅 및 조직혁신 등 비기술분야의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을 육성하기 위해

'중소기업기술혁신 촉진법 제15조 3항'에 따라 도입된 제도입니다.

업력이 3년 이상 된 중소기업이라면 메인비즈 인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메인비즈 인증기업에는 어떤 혜택이 주어질까요?

 

정책자금 우대지원부터 보증우대, 금리우대, 세무조사 유예 등의 금융·세제혜택부터

R&D 지원, 해외수출지원, 산업기능요원제도 및 일학습병행제 등 인력지원까지

다방면에서 메인비즈 인증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메인비즈 인증 신청을 위해서는 다음의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.

 

메인비즈 홈페이지에서 기업등록(https://www.mainbiz.go.kr/main.do)

온라인 자가진단(1000점 만점 600점 이상)

현장평가(1000점 만점 700점 이상)

메인비즈 확인서 발급

 

 

 

메인비즈 확인서를 받은 기업이라면, 사업운영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텐데요.

메인비즈 인증 혜택이 큰 만큼 신청절차 및 심사과정은 까다로운 편입니다.

메인비즈 인증을 준비하신다면, 기업경영지원단 (주)나무에셋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

각종 서류부터 현장평가 준비까지 완벽하게 하셔야 합니다.

메인비즈, 이노비즈, 벤처기업인증, 여성기업인증, 녹색인증 등 기업인증 준비는?

(주)나무에셋과 함께 준비하시길 바랍니다!

 

 

 

반응형